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2019)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6:28

    >


    코미디 드라마 93분 감독;루ー크스 네루 링 출연:이사벨라 모던신 사나 메이크업 무어, 틀어 말린 스이프카, 오델은 러시


    >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작은 시골 마을에 큰 눈이 내린다. 고교 졸업을 앞두게 된 3명의 여학생과 연인들을 중심으로 각각의 편지를 갖고 크리스마스를 맞는다는 성장통의 스토리.


    >


    >


    토빈은 5살 때부터 함께 자란 엥질루 좋은데 표현을 하지 못한다. 늘 그랬던 것처럼 고백할 생각이었던 그는 청고의 부모가 크리스마스 휴가를 낸 적이 있는 그의 집에서 파티를 계획하다가 폭설로 비행기가 멈췄다고 돌아와 혼쭐난다. 파티가 무산될 위기에 처했어요. 엔지는 토빈에게 대학을 다니는 선배가 파티에 초대받아 간다고 말하고 함께 가자고 말한다. 그는 마음이 내키지 않지만 엔진 전달이 되지 않아 마지못해 따라가기로 했다.그는 그녀를 따라다니며 선배를 괜찮아 보여 말도 못하고 속을 태운다.


    >


    >


    줄리는 컬럼비아대로부터 허가 통지서를 받았으나 앵무새에게 알리지 않고 있다. 그녀는 할아버지, 아버지와 셋이서 살고 있다 어머니의 병세가 악화되어 그녀를 돌보기 위해 곁을 떠날 수 없다. 그녀는 기차를 타고 집으로 가는 길에 객실 통로에서 휴대전화를 주웠는데 유명한 가수 스튜어트 벨을 말합니다.열차가 선로에 눈이 쌓여 멈춰 출발은 늦어졌다. 줄리는 밖을 보니 언덕을 넘으면 자기 집이었다. 그녀는 정장을 입고 밖으로 나와 스튜어트가 따라온다. 그는 언덕의 노머와플타운을 타기에 좋은 일이 있을 것이라고 동행하게 된다.


    >


    >


    아이는 친한 친구의 도리에 남자친구의 마음이 바뀐 것 같아 걱정이라며 상담합니다. 그녀는 몇 번이고 연락을 하고 진의를 확인하라고 했지만, 자존심 상하는 것이었다 그녀는 ネ의 집에 가서 그의 동생에게서 한 여학생과 와플타운에 간 것을 알고 분노의 감정을 가지고 그곳으로 향합니다.아이는 견인차를 빌려 와플타운으로 향합니다. 견인차 운전자는 중년 여성으로 은딱지를 모자나 옷에 붙이는 괴짜 여성이었다. 두 사람은 말다툼을 하다 결국 목적지인 와플타운에 내려놓고 떠난다. 홀에 들어가 보니 ジャン이 친구와 함께 다른 여자 아이를 옆에 앉혀 놓고 이야기를 하고 있었다. 화가 난 아이는 그에게 다가가 화를 내고 전화를 받지 않는 이유를 따지자 옆에 있는 여자아이가 싸이코라고 비꼬자 그녀의 머리에 sound 영수를 퍼부어 본인과 버린다.


    >


    >


    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기 때문에, 산만하고 집중에 방해가 된다. 그렇게 본인의 이름대로 의의와 교훈을 주기 위해 노력한 흔적이 보인다. 사춘기 청소년의 이야기를 다양한 관점에서 접근해 그들을 이해하려 할 것이다. 그들은 성장하고 배워간다.


    >


    >


    스튜어트는 줄리에게 대학 합격 사실을 엄마에게 말하라고 조언해요.그녀가 용기를 내서 엄마에게 알렸을 때 그녀는 딸을 맵지 않이미 바다," 살다 보면 많은 1이 생긴다는 주장이다. 나쁘지 않는 아풍 1질병이 나쁘지 않고 이혼 같은 것, 무서운 것, 살기 때문에 양보할 수도 있지만, 양보하면 좋은 1까지 놓치게 된다" 일으키고" 하고 싶은 1들을 하지 않고 억압되어서는 안 된다. 삶이 당신에게 특별한 기회를 준다면, 놓치지 말라.라며 괜찮지 않은 삶을 살도록 딸을 독려한다.개인적인 평가는 별 3개 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