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그오브레전드] 미드 감전 모르가나쁘지않아 공략 (룬,특성,템트리,스킬트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2:52

    안녕하세요 저는 프로입니다. 오한씨는 롤미드 감전 몰가 자신 공략을 가지고 왔습니다. ​ 모 루카 자신 1라스트입니다 너무 예쁜 캐릭터네요.​



    >


    먼저 몰가과의 능력치입니다.


    >


    미드감전몰가봉인가 사용하는 룬이다! 그래도 따라해 주시면 될 것 같아요!


    >


    스펠링은 점멸점화 고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요즘 라인전에서 텔포도 많이 들어갑니다만, 저는 킬의 모서리를 보기 쉬운 점멸점화가 가장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


    >


    그 다음은 미드모가나의 스킬토리입니다.1레프 때는 무난한 빅딜 교량을 위한 W1 찍어 주시고 뒤(뒤)에서 2레프 때는 Q 3레프 W에게 주고 계속 W-Q-E-R의 순서로 스킬 찍어 주시면 됩니다.


    다음은 템트리입니다. 아이템은 확실하게 하나. 벨트 2. 라바 돈 3. 신발(하관or가 이오니아)이순신 장군 서로 가서는 보세요!!​의 위에 내가 적은 3개 아이템을 최우선적으로 빼주세요! 나쁘지 않아요. 나머지 템은 표준 상황을 보고 가고 싶은 것으로 가면 감전 미드몰이 나쁘지 않을 거예요.롤템트리 소견이 귀찮고 무난한 게임을 즐기고 싶은 이용자들은 감전 미드몰이 나쁘지 않으니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문장 읽어줘서 고마워요! 재밌는 리그오브레전드, 플레이 기대할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