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부진의 늪에 빠진 "맨유 그렇게하여 웨인 루니"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8:08


    >



    >


    이미 2016년도가 약 2개월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무더웠던 여름과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지나지 않고 벌써 겨울이 찾아왔습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도 이미 1/4시즌이 지난 이 시점.춘추전국시대인 지난 시즌과 달리 기존의 강팀이었던 맨시티 아스널 토트넘 리버풀 첼시가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시즌 중위권 팀이었던 스토크시티, 스완지시티, 선덜랜드가 강등권을 형성하며 치열한 순위 다툼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


    지난 시즌과 달리 디펜딩 챔피언 팀이었던 레스터 시티는 중원의 지배자 웅골에 칸테 카마 첼시로 이적하고, 주무기였던 카운터 어택이 실종됐으며 현재 2승 2무 4패로 중위권의 하나 3위에 있는 슴니다. 그리고 시즌 초반이긴 하지만 가장 두드러진 팀은 즉석 7위에 랭크 되어 있는 맨체스터 유쟈싱이 테드입니다."박지성(맨체스터·지성)이 앰베서더를 하고 있는 팀이라 더 애착이 생기고 대한민국의 팬이 가장 많은 팀입니다. 지난 시즌에 감독을 지낸 루이스 판할 감독이 경질되었고, 그 자리에 스페셜 왕 모리뉴 감독이 들어와 막대한 자금을 들여 선수를 영입했다고 합니다. 도르트문트의 원더 드리블로 음치 타리 방안과 수식어가 필요한 것 이 시대 최고의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그리고 역대 선수 사상 최고 이적료를 경신하고 영입한 월드 베스트 필더의 폴 포그파을 영입해서 한층 강해진 맨체스터 유쟈싱이 테드가 맨체스터 시티전 패배, 앞으로 선수가 부진과 집중력 저하로 최근 5경기 하나 마사루 2무 2패로 부진을 뿌리치지 못하고 있슴니다.


    >



    >


    화려한 스쿼드로 부진의 늪에 빠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보고 전문의들은 아직 영입 선수들이 팀에 제대로 적응하지 못했고 모리뉴 감독의 전술에 이해도가 떨어져 경기력이 오르지 않는다고 평가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큰 문제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정신적 지주이자 팀의 주장! 바로 웨인 루니 선수예요. 2004년부터 지금까지 무려 13년간 맨체스터 유그와잉이 테드의 핵심 멤버로 팀을 진두 지휘하고 총 375경기에 출전하고 179골을 넣어 명실상부한 맨체스터 유그와잉이 테드의 전설의 반열에 오른 웨인 루니이지만 최근의 급격한 기량 저하가 오는 최전방과 측면 그리하여 중앙까지 최고의 선수들이 스카우트가 되면서 팀의 전설이자 주장인 루니를 기량 저하에 의해서 팀 플레이에 해로워도 주장에서, 팀의 전설이라는 수식어 때문에도 주전으로 기용을 계속하면 좋을까, 예기 아야 될지 논의가 계속되고 있어요.


    >



    >


    현 맨체스터 유그와잉이 테드의 주장인 잉글랜드 국가 대표 주장의 웨인 루니는 한 985년 0월 영국 리버풀에서 태어났습니다.그 때문에 일 996년 9세에 나에게 자신의 출생지인 리버풀의 모지 사이도우의 라이벌인 에보 퉁 청소년의 입단했고 축구를 시작하게 됩니다. 또래 동료들보다 습득력이 더 빠르고 플레이에 나 어릴 때부터 주목을 받게 된 웨인 루니는 중학교 3학년의 일 6세 나에게 프리미어 리그 데뷔를 해서 세상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 때문에 에버 퉁으로 프리미어 리그 최연소 득점 신기록을 세웠고, 프리미어 리그에서의 맹활약 덕분에 일 8살 때 잉글랜드 국가 대표 팀에도 발탁에 올랐으며 유로 2004조별 리그 2경기 4골을 몰아치면서 잉글랜드 사상 최고의 선수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매경의 도에 센세이셔널한 활약을 보이며 큰 재능의 탄생을 예고했던 웨인 루니는 2004년 고교생인 저의 일 8세의 젊은 선수를 맨체스터 유그와잉이 테드는 무려 2700만파운드(약 375억)의 이적료를 에보 퉁에 지급하고 영입했습니다.


    >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로 활약한 2004-2005시즌. 챔피언스 리그 32강 페넬파치에과 조별 예선 경기에서 데뷔 전을 치렀던 웨인 루니는 이 경기에서 해트 트릭을 기록하면서 충격적인 데뷔 전을 치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을 열광으로 몰아넣었습니다.이적한 하나 시즌에 하나 7골을 터뜨리며 한 시즌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지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주전 공격수에 진입한 뒤 시즌 이적한 하나 시즌보다 2점을 많은 하나 9골을 터뜨리며 매 경기 기복 없이 꾸준히 득점을 계속 움니다. 그 때문에 2005-2006시즌 활약으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이 택한 시즌 최우수 선수상을 받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에게 사랑 받는 선수로 인정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매 시즌마다 두 자릿수 골을 기록하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대표 선수로 2009-20하나 0시즌 26골을 기록하며 프리미어 리그 올해의 선수, 영국의 올해의 선수, PFA선수, 잉글랜드의 기자 선정 올해의 선수 등 각종 상을 모두 석권하며 자타 공인 월드 클래스 선수 반열에 올라섰 움니다.


    >



    >


    이후 좋은 모습을 보이며 팀을 잘 리드했지만 13년 맨체스터 유봉잉이 테드의 살아 있는 전설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은퇴를 선언, 후, 입, 다음에서 루니와 라이벌 관계이자 에보 둥근 감독을 이끌던 모이에스 감독이입니다 명 되었습니다.입으면 다면 된 직후 각종 매체는 루니에게 깊은 우려를 사고, 루니도 이 시기에 팀에 남고 되는지 바라보는 사람이다 되는지 감정을 많이 했지만 결국 팀에 남아 제2의 전성기를 맞아 팀을 이끌어 가고, 그 다음 시즌 2014-2015시즌 팀의 새로운 주장으로 선입니다, 널찍한 감독의 싱이프니을 받으며 경기에 출전했지만 공격수가 없는 미드 필더로 주로 출장하면서 팀의 윤활유 역할을 했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이 포지션의 변화는 웨인 루니 선수의 정체성 혼란을 초래했고, 웨인 루니 선수의 역할이 불분명해져 경기력 저하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었습니다. 15-16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입단 후 처음으로 한 자릿수 득점을 올린 웨인 루니는 마셜, 러시 포드, 린드 가드 등 신예들의 등장과 함께 경기력 자체에서 우이뭉룰 보이며 부진의 늪에 빠지게 됩니다.


    >



    >



    >



    >


    명실상부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레전드이자 잉글랜드 정부 대표 주장 웨인 루니.최근의 부진을 깨끗이 극복하면 최고의 자리에서 은퇴할 수 있는 클래식 선수인 만큼 역시 많은 응원을 하고 루니의 앞날에 축복만 있기를 빌어요! 루니는 한 세대에 한번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은 선수다. 그는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선수 중 한 명이었다-리오넬 메시-루니는 내가 영국에서 감독을 한 이후 가장 큰 재능을 가진 영국인이었다-아르센 벵게-호나우두는 골을 넣고 메시는 드리블을 하지만 루니는 축구를 할 것이다.치챠리토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