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급성편도염과 만성편도염의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1:09

    급성 편도염과 만성 편도염의 차이에 대해 알아봅시다.


    >


    편도염은 일교차가 큰 날씨로 발생활 확률이 심하게 높아집니다. 바이러스 자신 세균에 의해 감염되어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편도는 뭐 편도선이라 부르는 목젖 양쪽에 위치해 있어요. 편도는 자라면서 자연스럽게 작아지지만, 작아지지만 줄어들지 않는 사람도 있어요.


    편도염은 급성 편도염과 만성 편도염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급성 편도염은 주로 구개편도에 발생하는 급성 염증이지만 바이러스 나쁘지 않기 때문에 세균에 의해 발생할 것이다. 편도가 빨갛게 부어 있어 편도의 표면에 흰 반점이 생길 수도 있을 것이다. 한살에 3번 이상 편도염을 앓으면 편도가 변형되고 만성 편도염에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편도에 세균이 계속 있기 때문에, 조금 춥거나 나쁘거나 건조하거나 나쁘거나 좋지 않고, 피곤하면 편도염 증상이 나쁘지 않게 됩니다.편도염은 주로 젊은 사람에게 많이 발생할 것이다. 외부 접촉 빈도가 높고 감염에 노출될 위험이 높고 스트레스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져 편도염의 원인이 됩니다. 편도염이 감기 증상과 비슷해서 감기약을 먹고 다니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감기약으로는 제대로 치료되지 않아 편도염 증상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편도염 증상에 대해 알아봅시다.맛있는 음식에 침을 삼킬때 통증이 자기 따나부립니다.- 고열이 자기 따자신고 두통이 자기 따자신이기도 합니다.- 감기처럼 손발이 쑤시기도 합니다.급성 편도염과 만성 편도염의 차이점 잘 아셨나요? 편도염이 걸리지 않기 위해서는 손을 잘 씻고 청결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외출 후에 양치질을 하여 목으로 세균이 옮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고 실내에서는 적절한 습도를 유지해야 합니다. 편도염이 발생하면 부드러운 맛있는 음식을 먹고 어린이용 아이스크림처럼 차가운 것을 먹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